• 자주묻는질문
  • 1:1문의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GOODTV, 창사 22년만 첫 특별후원방송

작성일

2019.09.27

▲GOODTV가 창사 22년 만에 최초로 미디어선교기금 마련을 위한 특별후원방송을 선보인다.ⓒ데일리굿뉴스


‘낮은 곳으로 임하소서’ 주제…[9월 30일-10월 5일] 천사주간 지정 방송



감동 사연ㆍ후원 물결 이어져…교계 곳곳서 응원 분위기

 

GOODTV(대표 김명전)가 창사 22년 만에 최초로 미디어선교기금 마련을 위한 특별후원방송을 진행한다. GOODTV는 10월 4일(1004)이 있는 천사주간, 9월 30일부터 10월 5일까지 미디어선교 특별후원방송을 선보인다. 

  

이번 특별후원방송의 주제는 ‘낮은 곳으로 임하소서’다. 세상 가장 낮은 곳에서 가난하고 병든 자들을 섬긴 예수님의 삶을 본받아, 이 땅에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연결해 주는 미디어선교의 소명을 다하겠다는 비전과 다짐을 담았다.

 

총 3부작으로 방영되는 특별후원방송에서는 1997년 창사 이후 복음전파의 사명을 묵묵히 감당해 온 GOODTV의 역사를 되짚어보며, 한결 같은 사랑으로 GOODTV를 섬기고 있는 주인공들을 만나본다. 녹록치 않은 환경에서도 “GOODTV를 보며 힘을 낸다”는 성도들의 응원 메시지는 훈훈한 감동을 전한다.

 

삶의 고난과 위기 속에서 하나님을 만나 변화된 사람들의 기적적인 간증도 소개된다. 당뇨합병증으로 시력을 잃고 아내마저 세상을 떠나 보냈지만 늘 말씀과 함께하며 감사의 신앙을 고백하는 이동근 집사(강북제일교회)의 이야기는 가슴 뭉클한 울림을 선사한다.

 

북한교회의 실체와 탈북민들의 진솔한 신앙을 담아낸 GOODTV 간판 프로그램 <오, 자유여>를 통해 신앙을 갖게 됐다는 탈북민 최성국 씨의 사연도 만날 수 있다. 한국교회의 선한 사역을 알리기 위해 전국 곳곳을 누비는 글로벌선교방송단 열혈 교회기자들의 생생한 취재담도 기대된다.

  

이를 위해 이정기 목사(신나는교회)와 윤영미 아나운서, 조건회 목사(예능교회)와 배우 정주은, 류영모 목사(한소망교회)와 개그우먼 전효실 사모가 MC로 참여하며 탤런트 김민정 권사, 소리엘 장혁재 교수, 개그맨 조원석ㆍ오지헌 씨 등이 패널로 함께한다.

 

GOODTV가 창사 최초로 마련한 미디어선교기금 마련 특별후원방송 내용은 GOODTV 방송뉴스와 데일리굿뉴스(인터넷신문), 위클리굿뉴스(지면신문)를 통해서도 보도될 예정이다.

  

GOODTV는 10월 한 달을 ‘미디어선교 천사후원의 달’로 정하고, 한국교회 성도들이 미디어선교에 동참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GOODTV 미디어선교에 동참하고 싶은 사람은 10월 중 언제든지 GOODTV 사옥을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ARS나 계좌입금을 통해서도 후원의 손길을 나눌 수 있다. 

 

김명전 대표는 “이번 특별후원방송을 통해, 낮은 곳으로 임하셨던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자 한다”며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이 이 시간에도 한 영혼을 살리는 큰 힘이 된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GOODTV 방송은 KT Skylife 193번, IPTV(KT 234번, SK 303번, LG U+ 273번), 케이블TV(CJ 헬로비전323번, 티브로드 224번, 딜라이브 303번, HCN 545번, 남인천 406번, 하나 172번, gcs푸른 703번, 울산중앙 208번, 충북 191번, 금강 797번) 및 홈페이지(www.goodtv.co.kr)와 GOODTV 어플리케이션, 유튜브(www.youtube.com)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