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문의
  • 설교방송참여안내
  • 설교방송참여안내

결제 후 이미 사용한 포인트, 상품권, 월 정액의 취소 및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단, 유료 서비스 이용 중 시스템 장애 및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해당 유료 서비스를
전혀 사용하지 못 했을 경우 회사에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결제 후 회원의 변심이나 개인의 사정으로 인해 월 정액의 환불을 요청한 경우에는 월 정액의
사용 권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여, 상품을 포인트로 전환한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상품의 사용 분은 전환한 포인트에서 차감합니다.)

자동 결제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결제일 이전에 회원의 해지 행위가 없어 결제가 연장된 경우,
해당 월에 대한사용 동의로 간주되어 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

결제 취소 및 환불은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의 1:1 문의를 통해 접수된 경우에 한합니다.

결제 취소 및 환불은 기독교복음방송 회원가입자 본인에게만 가능하며,
가입자의 명의로 개설된 은행의 계좌로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해외 금융 기관의 계좌인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환불에 대한 입금은 회사의 환불 결정 일부터 약 2주~3주 후에 이루어지며, 입금 시
㈜기독교복음방송 으로 표기됩니다.

환불 요청시 최종 환불 대상 금액이 1,000원 미만인 경우에는 환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개인 정보 도용 및 결제정보 도용 또는 부정 결제 등으로 인한 경우에는 결제 취소 및 환불이
되지 않으며, 해당 경우의 결제자 개인 정보 요구 및 확인은 관계법령에 근거한 수사기관이 정당한
요청을 통해서만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02. 2639 - 6438 (주말 및 공유일 휴무)

상담시간: 평일 AM. 09:30 ~ 11:30 / PM. 13:00 ~ 17:00